본문 바로가기

리뷰어/Play Station 5

플스5 예약 구매 성공 후기

2020.10.18

 

"만약 3차 구매가 진행된다면... 쇼핑몰보단 예약 폼을 먼저 작성하는 파트너샵을 추천한다! "

 

2020년 10월 7일 수요일, 플레이스테이션5 2차 예약 구매가 진행되었다.

구매 방법에는 결제를 즉시 하냐 안 하냐를 기준으로 크게 2가지 방법이 있다.

 

하나는 하이마트, 이마트몰 등에서 구매 사이트로 접속 후 결제를 하는 방식,

다른 하나는 플스 파트너샵 사이트에서 예약 폼을 작성하는 방식이다.

 

1차 예약 구매 후기로 경쟁률을 어느 정도 예상했기에 동생한테도 시켜서

12시 땡 치면 나는 쇼핑몰에서 구매, 동생은 파트너샵에서 예약하기로 했다.

 

당일, 네이비즘 서버시간까지 동원하여 12시 00분 00초에 URL을 클릭하는 순간...

"준비된 상품이 모두 매진되었습니다."

믿을 수 없었다ㅠㅠ

이리저리 여러 쇼핑몰도 안되나 둘러보던 중에 엥? 파트너샵에서 카톡이 왔다.

예이~! 동생이 성공했나부다

입금은 당일 바로 했다. 이제 11월 12일에 수령하기만 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!!

나의 첫 플레이스테이션 구매라 기대가 된다.

 

만약 3차 구매가 진행된다면... 쇼핑몰보단 예약 폼을 먼저 작성하는 파트너샵을 추천한다!